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F 미드 추천 (미국 드라마, 직접 보고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5:11

    미국 드라마가 자본의 힘을 얻어서인지 재미와 퀄리티가 만족스러운 경우가 많았다. 왕좌의 게입니다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워킹 데드와 같은 최근의 유행 작품도 있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별로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인상적이었던 SF미드를 기록하려고 합니다.


    1. 배틀스타 갤럭시 예기치 못한 대작입니다. 한편으로는 작고 하나산적인 이야기처럼 모든 스토리를 합쳐서 나 같으면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다. 마지막 회에서 큰 여운이 스쳐갔다.


    >


    2. 스타 게이트 유니버스:가끔 답답한 전개가 이어지자, 신, 다방면에서 재미 있게 봤다. 아쉽게 시즌 2로 끝나는 것입니다 하는 것입니다. 실로 스타게이트 원작 영화는 최고의 SF영화 속 하자신이다.


    >


    3.·펜스:요즘 핫한 SF미드이다. 시즌 3까지 하려고 했는데 시청자의 성원에 힘입어, 아마존이 시즌 4를 만들고 있다. 지구와 화성, 베르터라는 행성 간의 복잡한 이 이야기를 다룬다.


    >


    4. 오르토 두 탄소:넷플릭스 미드지만 품질이 제대로이다. 어설픈 액션과 미래의 사이버 펑크라는 느낌을 임의로 나쁘지 않아도 잘 그려냈다.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폭력을 싫어하면 무조건 비춘다. 시즌 2발매 방안.


    >


    5. 원 헌드레드:올해는 시즌 7에서 종결된다는 하이틴 SF미드입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무엇인가를 하다 보면 열중한다.


    >


    6. 헬릭스:관 심로웅 소재와 몽환적인 스토리가 공존합니다. 조금 무섭지만 보면 재밌어.


    >


    7. 더 라스트 휴일:인류를 위협하는 질병에 대항하고 미 해군이 구축함을 갖고 싸우는 드라마. 볼만함


    >


    8. 어본 인 더 라이프: 넷플릭스 미드이며 우주생명체의 계획을 알기 위해 우주로 뛰어들어 본인은 모험을 그렸다.


    >


    품위지 출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