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퇴마: 퇴의요 BTS] #02. 민윤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1:37

    퇴마:퇴마의뢰를 받아주세요.BTSw 아룸바나


    윤기가 와인 작업실에서 작업하고 있었다. 작사 작곡을 해서 돈을 버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었다 작업 중에 잠이 들어 작업실 구석에 놓여 있던 간이 침대에 누워 잠이 들었다. 그렇게 꿈을 꿨는데, 나는 소파에 앉았고, 윤기 건너편에 긴 소파에 있는 남자가 앉아있었다. 얼굴은 정면을 응시하던 소음에도 잘 보이지 않았다. 단지 이야기 소리가 들릴 뿐이었다 윤기는 마음이 본인이라 꿈에서 깨려고 노력했지만 모든 노력이 수포로 돌아갔다.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얼굴을 찌푸렸지만, 갑자기 그 남자가 웃기 시작했다. "크シャ-마 소음대로 되지 않아 화가 난 본인? " 성격이 정말 까다로운 친구네. 그림책도 주고 스토리 꿈에서 깨줄래? 본인 슬슬 화본 인기 시작하는데. "뭐라고~ 화본으로는 안 되잖아."그럼 결론만 스토리하고 꿈에서 깨우다. 뭐야. 빨리 스토리해, 이 거지 같은 데서 만져서 본인한테 해 달라고 하지 그래? ""김석진이라는 남자를 찾아라. 그 때문에 맨 봉인 면 너와 김석진라는 남자를 제외한 자신 먼 5명의 남자를 찾아내고 BTS와 이름을 달아라."...뭐, 왕왕 소리 내가 왜? 본인한테 좋은 일 있다고 여보, 요즘 작업실 근처에 본인 외 본인은 구신 때문에 미칠 뻔했잖아. 그걸 어떻게 알았어. 너한테 받았니 ? 네가 보낸 구신이냐고 묻잖아! 그렇게 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본인. 누구라고 생각하나?"스토리 가지고 장난할 기분이 아니야. 바로 대답해 네가 보낸 구신이지? "아까부터 너네가 있는데 나 본인이 몇 명인 줄 알고 그러냐" "그건 내 아르바이트가 아니라 네가 보낸 구신이냐고 계속 묻고 있잖아. 잠시 목소리가 들리지 않았는데 갑자기 윤기가 숨을 쉴 수 없게 되고 힘들어서 꿈틀거리기 시작했습니다. 분명 사내는 소파에 그대로 앉아 있는데 도대체 왜 그러지? 이제야 안 좋다는 얘기를 꺼내니 다시 숨을 편히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가 머리끝까지 났어요. 갑자기 꿈에서 본인타본인인 나를 괴롭히는 그 남자가 너무 짜증났다. 무엇을 하겠다는 것인지 모르겠다. ​"후-그러므로, 본 음란 그 김석진인지 뭔지 하는 사람을 제외하고 5명을 찾는지 소리가 나면 나의 용지? 그래. 찾아봤자 그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게 예의가 아닐까? 뭘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본인이지. ""당연하다. 7명이 모이면 퇴마사 의뢰를 받아 활동을 하세요. "뭐야. 쉬운 일로 날 놀려? 너, 제정신이야. 글쎄. 과연 내 정체는 뭘까? 쉽게 알려주면 재미없어~ 윤기는 기가 막혔다. 갑자기 꿈에 본인, 남의 이상한 거 스토리하다가 싫다 반항했으면 죽일 뻔 했어요가 풀어 정체도 알려주지 않는 이상한 사람. 가장 최근에 부인과 놀자는 것인지 생각하게 만드는 사람이었다. 후우~ 민윤기 참자 참아야 하는 것이다. 참는 3회라면 살인도 면한다고 말했다."어쨌든 일주일 내에 모두 나와서 걱정이 스토리다. 아는 본인? 꿈에서 본인을 깨우게 해줄래? 슬슬 제 인내심이 바닥났으니까요. "저, 너 오래 잡고 있던 혼인보구나." 주변을 잘 찾아보면 있을거야. 아, 그 때문에 김석진라는 남자는 환율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일 204호에 있겠지. 그럼. 마지막 스토리와 함께 그토록 깨고 싶었던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꿈에서 깨어난 사람이지만 몸은 땀으로 샤워를 한 상태다. 나쁜 생각이 싫어서 씻으려고 작업실 문을 열고 복도에서 본인 온의 윤기는 흠칫 놀랐다. 앞서 보이던 여자구체가 복도 한복판에 피눈물을 흘리며 고개를 좌우로 흔들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앞의 얼굴을 보면 확실히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왜 매일 하필이면 이런 모습을 보일까 라고 생각하는 윤기였다.아, 정말. 당장 모아서 성불이 본인 소멸시켜야 해. 화나는 본인의 정 스토리 윤기는 이야기를 하고 나서 태연히 자신을 바꾸려고 했어요. "아니, 하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녀 옆을 지본인에게 갈 때 무심코 옆을 보고 눈을 마주쳤기 때문이었다. 여자 구신은 윤기에게 다가가 목을 두 손으로 잡고 옥죄었다. 시발 거의 매일 일진이 진짜 개 같네.후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훗 정신이 서서히 꺼져갈 때 단검을 소환해 여구신의 목에 꽂아 소멸시키고 말았다. 여구신은 시끄러운 소리를 지르며 온몸에 불이 붙어 소멸했다. 반들반들한 숨을 몰아쉬며 벽에 기대 앉아 있었다. 하지만 꿈속의 남자가 그린 이야기가 떠올라 머리를 긁고 일어선 자신의 한율병원으로 가기 위해 택시를 잡았다. 가까이 있는 택시를 잡아 목적지를 이야기한 뒤 의지하던 중 전화 한 통이 울렸다. 화면을 보니 발신자가 모르는 전화번호였다. 오만상을 찌푸리고 전화를 받았다. 그러자 수화기 너머로 나지막한 목소리와 함께 윤기의 이름이 들려왔다.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쓸데없이 발랄하네 목소리는 여보세요. 어때요? 안녕하세요! 저는 김태형이라고 말하면서 그쪽은 민윤기씨 맞죠? ·"김태현? 설마. 그쪽은? 네네! 꿈에서 여자가 본인 와서 오빠를 찾으라고 해서 전화번호도 알려줬어요! 0일 0-일 993-0309죠? 맞는 거 알아요.형? 거긴 몇살이죠? 그것도 얼굴도 못보는 회사인데. "·에...저는 22세로 형은 24세잖아요. 따라서 형이라고 했는데... 나 자신도 가르쳐줬나요? 진기한 일 내일 2시에 홍대 입구에서 맨 봉 인입니다. 같이 일해야 하니까 얼굴을 봐야하지 않겠어요? 오! 네네! 그럼 내일 봐요. 이 번호 저장해 주세요! 토 토 토 토 토 토 토 토 이상한 남자다. 하지만 싫지는 않았다. 정 스토리는 오히려 듣기 편했다. 끊기는 순간, 물처럼 밀려드는 아쉬움에 윤기 있는 과일도 놀란 듯하다. 정 스토리는 오히려 더 듣고 싶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번도 이렇게 된 적이 없는데 얼굴도 안본 사람과 통화하면서 이렇게 생각한 것은 아내소음에 놀란 듯한 윤기다. 그렇게 혼자 생각하고 한율병원에 도착한 윤기는 석진이 입원해 있는 호수를 찾다가 복도에 본인 온석진의 모습을 보고 곧장 다가가 이야기를 걸었다. 그렇게 석진이랑 전화번호까지 교환한 윤기는, 실제로 돌아와 다시 작업을 해, 태형이가 생각해 본 카카오톡을 보내 보았다. 보내자마자 보는 태형에게 피식 웃는 소음이 염원처럼 왔다. 스토리투도 프사만큼 귀엽네. 22세로 인 지은 분위기였다.​


    >


    >


    뭐 하길래 빨리 봐. 얘긴 왜 이렇게 귀엽지? 그런 윤기는 가끔이라고 핑계로 태현과 토크를 한 뒤 곧바로 석진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예상외로 석진이도 잠을 안 잤는지 빨리 카톡을 봐줬다. 무슨 날인가. 두 사람 모두 빨리 자신의 카카오톡을 보고 무슨 날인가 싶다.​


    >


    >


    그렇게 석진과도 토크를 마친 윤기는 태형이랑 통화했던 아까를 떠올리는데 웃는 얼굴이 계속 사라져 깜짝 놀랐다. 한 번도 그런 적이 없는데 태현이를 알고 나서 이렇게 되면 굉장히 당황하는 윤기다. 설마 내가 한번도 안보는 아이를 나쁘게 안하게 됐을까? 것도 2세 이쟈싱 어린 아이를? 부정하고 싶었다. 인정하기 싫었지만 때로 점점 더 확실하게 자신에게 뛰어드는 태현의 얼굴 때문에 결미는 인정하게 됐다. 윤기야, 나는 태형이를 나쁘지 않아요. 나쁘지 않다는 사실을 인정하자 그냥 웃었다.


    ​​​​​​​​​​​​​​​​​​​​​​


    >


    이렇게 2화를 올리는데 요즘.. 언제 모두 모일지 궁금해요. 앞으로 어떤 인물이 어떻게 만날지 기대해주세요 ᄒᄒ 커플링은 글에 힌트가 있어서 전부 모이면 유출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요즘 코로나가 트렌드니까 이 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을 조심하세요.↓ 나오면 꼭! 손 잘 씻고 가면 꼭 쓰고 다니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