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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롤 시즌9 미드 도벽 AD 트페/트위스티드 페이트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공략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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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강아지 식사기입니다 금지할지는 갑자기 등장한 도벽 AD토우페에 대해서 소개하려 하고 들르게 된 토우페는 골드 카드와 궁극기를 이용한 그뎀 저도 간단한 한 사람 앞에서 설 렌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자갈 쟈프효 옷움니다. 하지만 그만큼 모든 챔피언에 녹아들기 쉬운 챔피언이지 혼자만의 개성은 없고 캐리력도 부족한 챔피언이었는데요. AD토페가 발견됨과 동시에 단골 스토리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였고 캐리력도 상승하여 소란원 탑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커지지 않아도 고속연사포를 사용한 골드카드 비거리를 이용해 순식간에 이니쉬를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정원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금하나은 AD토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정이 들 수 없다. 미움을 받는다는 게 어떤 것인지 일찌감치 깨달았기 때문이다. 강을 따라 흐르는 바다뱀 유랑민이란 이유 없이 왕따를 당한다는 뜻이었다. 어린 시절 배운 유랑민의 카드 기술은 요즘 악명 높은 도박사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길러냈다. 그의 기술은 사람을 현혹시킨다. 부자도 바보도 혀를 내두르며 넋을 잃고 만다. 본인답게 태평한 트위스티드 페이트에 진지하고 심각한 모습은 어울리지 않는다. 어느 귀취든 사용할 수 있는 비장의 카드가 항상 손안에 있으니까.사람들은 바다사 유랑민의 이국적인 물건에 끌리면서도 그들의 삶이 이상하다고 무시하는 경우가 많았다. 형형색색의 유랑민 범선은 정박해 있는 곳에서 결코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어른들은 받아들이라고만 할 뿐 사람들의 따돌림과 배척에 맞서 싸우는 일이 없었다. 어린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마음에 운명을 순순히 껴안는 어른의 모습은 큰 상처로 남았다.유랑민 천막촌에서는 여느 때처럼 도박이 벌어지기도 했지만 어느 날 밤 돈 잃은 사람들이 술에 취해 몰려들었다. 이들은 유랑민을 비난하고 몽둥이를 휘두르며 배로 쫓아냈다. 그러나 취객이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가족에게까지 손을 내밀자 그는 곤봉을 빼앗아 맞서 싸웠다.폭력에 맞서는 것은 유랑민의 법도를 어기는 것이었다. 보복에 대한 처벌은 일뿐이었다. 어린 츠이스텟도, 페이트는 정박지 중 한명 남아 있다. 멀어지는 배의 꼬리가 점점 짧아지면서 수평선으로 사라졌다. 가족을 지켜낸 것은 자랑스러운 일이다. 그런데 부족이 등을 돌리다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믿을 수 없었다. 전갈 속에서 훈훈한 불꽃 같은 것이 사라졌다. 처자식, 외톨이가 된 것이다.그 마을 저 마을 발길 닿는 대로 방황했다. 도박장을 찾아다니며 카드게임으로 돈을 벌어 살아남았다. 잘난 척하는 사람, 잔인한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재미도 알게 됐다. 일부러 몇 시합은 져 주곤 했어요. 하지만 곧 돈을 잃고 성난 사람들을 상대하는 데 익숙해졌다.트위스티드 페이트는 그레이브스를 만난 순간 마치 같은 덩어리에서 떨어져 나온 것 같아 서로가 동등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두 사람은 몇년간 바로 홈런을 휩쓸었다. 도둑질이라면 훔치고, 사기라면 사기도 무엇이든 상관없었다. 점점 더 위험한 방법으로 일을 짜는 재미에 빠져버렸다.끝없이 모험하던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그레이브스의 행동에도 위기가 찾아왔다. 한밑천 잡으려다 실패한 것이다.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달아났지만 그레이브스는 잡혀 스토리였다. 그날 밤 무슨 일이 있었는지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입을 굳게 다물었다. 어떤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있었는지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다. 재기하기 위해서 본명은 버려야만 했어요. 다친 지 얼마 안 된 소년은 없다. 그냥 트위스티드 페이트라는 이름의 한 남자가 있을 뿐.그때부터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가는 도시마다 도박으로 엄청난 돈을 벌었다. 하지만 그 돈을 대체 어디에 썼는지, 왜 그렇게 돈에 열중했는지 아무도 설명할 수 없다. 말쑥하게 차려입은 스토리 복장 외에는 아무데도 돈을 낭비하는 모습을 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트위스티드 페이트가 체포됐다는 소식은 여러 차례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지만 세계 어디에도 그를 잡아둘 수 있는 교도소는 없었다. 다음 날 아침이면 사람은 사라지고 남은 것은 조롱하는 카드 한 장뿐이었다.오랜 시간이 흐른 뒤 마침내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빌지워터로 그레이브스를 맞았다. 그러나 쓰나미처럼 닥친 대나무 소리의 전투의 중국에서 갱 플랑크를 피하고 함께 수면 출신 두 사람은 다른 방식으로 결말을 짓다. 해묵은 오해를 불식하고 다시 한 번 동료가 되기로 한 것이다.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추적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막 잡은 순간 공기 속으로 홀연히 사라지기 일쑤였기 때문이다. 순식간에 금화를 훔치기 좋은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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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 1번 소개하는 룬이 두가지다. 물론 메인 룬인 도별은 너희로 하고 보졸룬만 바뀐 모습으로 보졸룬을 메인으로 소개하오니 귀추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로 보졸룬 결의를 사용하는 룬빌드다. 제1우선 메인의 룬을 소개하면 AD투 배는 원 딜 같은 성향을 나타내는 챔피언이다. 그래서 빨리 이야기 시스템을 올려야 한다, 신발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딜 손실을 제1 크게 줄이고 주는 것이 핵심이지만,입니다. 그러고 보니 마법의 구두를 사용해 주고 있습니다. 뒤에는 라인전을 장시간 아이템이 나쁘지 않게 올 수 있도록 버텨주는 비스킷을 사용해 주어 라인전에 더욱 유지력을 얻고 있으며, 그 유지력을 강화하기 위해 시간왜곡 물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작은 이동 속도 증가로 인해 골드카드를 맞출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바로 꿀 같은 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비스킷+시간왜곡물약 조합은 꼭 갖다줍시다. 만약 내 안에서 아무것도 변하지 않아도 변한다면 전부 바뀌는 것이 좋습니다. 두개가합쳐서시다자지를뽑기때문입니다.이번에는 보조를 맞춘 결의다. 결의를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카운터가 존재하는 토페에게 유지력을 높여 주었습니다. 기존 AP토페는 한 번 라인전이 화제가 된 순간 복구할 길이 없었으나, 이번 AD토페는 도벽으로 돈을 벌면서 후반까지 가져가 AD의 강점을 살리는 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끈기 있게 후반까지 끌고 갈 수 있도록 결의를 써주고 있습니다. 뼈의 방패를 사용한 딜 교환 이득과 GIF 이미지에 견디는 능력을 키워 과잉 성장으로 라인전을 지속할 정도로 체력이 항상 나쁘지 않아 라인 유지력을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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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은 보조 룬 마법을 사용하고 있는 룬 빌드입니다. 생긴 빌드는 아무래도 라인전이 유리할 때 잘 쓰고 있어요. 아트 록스, 사이러스 같은 돌진하면서 들어오는 조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골드카드만 합쳐도 들어오는데 끊겨버리고, 또 Q와 W가 아니더라도 순환팔찌까지 채워주니 일타쌍피죠. 그렇기 때문에 증리에 들어오는 조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자,그다음,깨달음소음을사용하고있어요. 아무래도 AD투 배면서 후반 들어 더욱 악화되어 생업 0레벨 때 재사용 대기 때 테로그와 공격력 주문력에도 영향을 주니 거짓 없이 좋은 루ー은임니다니다. 일 0수준이 되면 순식간에 커질 타이밍을 얻게 되면 갑자기 강력하게 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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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 번째는 AD토페의 초반 템트리입니다. AD니까, 도란의 검을 사용하지않을까? 하지만 토페는 기존의 AP 메이지 특성을 가진 챔피언입니다. 그러면 '마구아인'을 사용하게 됩니다. 또 초반부터 평타 능력이 뛰어나지 않기 때문에 도란의 반지인 부패 물약을 사용해 천천히 라인전을 진행합니다. 세번째는 신발 4포션 빌드가 보이지만 우리는 도벽 룬에서 마법의 신발을 들었으니, 무시하고 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도란의 링 같은 경우는 미니언을 잡으면 마과인을 채우고 유지력을 돕지만, 우리는 시간왜곡 물약을 사용하고 있으니 시그디지를 빼내기 위해 부패 물약을 사용하십시오.다음은 AD토페의 중요한 신발인 템트리입니다. AD라면 광전사의 군화겠지만 안타깝게도 토페는 골드 카드를 이용한 선 이니쉬를 거는 역할입니다.그래서 탱킹 능력을 높이고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헤르메스의 걸음걸이와 닌자의 신발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쿨타입니다.감소로 가는 것도 과로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고속연사포와 동시에 골드카드를 던지는 것이 핵심이기 때문에 고속연사포와 함께 맞추지 못하는 것조차 의미가 없기 때문에 쿨타합니다. 감소화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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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망의 핵심 템트리입니다. 오한시은아래에자세히분석해놓았으니핵심템트리를간단히정리해나가겠습니다. 하나 자세히 보고 싶은 것은 삼위 하나를 아이템으로 구입하는 템트리입니다. 삼위일체, 다음 마법사의 마지막, 고속연사포로 나。니다. 아무래도 AD토페는 골드카드를 맞춘 후 평타를 이용한 극딜이 주력이 되는 기술입니다. 그래서 삼위 하나 몸을 고정에 쓰고 있고 뒤에는 상황에 맞게 AP가 많으면 마법사의 마지막, 아니면 고속연사포를 바꾸는 식으로 딜링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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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다리고 기다렸을 템트리임. AD토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빌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녀는 AP이 많으며, 제1최근 메타에서도 괜찮은 AP챔피언이 많아 마법사의 최후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마법사의 마지막 픽률이 높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법사의 마지막 장점은 상대방 AP를 카운터 맞기 쉽고, 골드 카드를 던지고 딜링이 2코어 고속 용사포보다 비교적 크다는 점임. 그렇기때문에 빨리 로밍과 적극적인 딜 교환 중심으로 딜링을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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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 번째로 마법사의 최후를 느리게 가는 빌드다. 이런 경우는 상대방의 사거리가 긴 챔피언의 첫 번째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드라, 직스 같은 챔피언이라고 보면 편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빨리 골드 카드를 맞추고 딜 교환을 하기 위해 고속 연사포를 써주고 있습니다. 그 후 선우는 마법사의 최후를 사용하고 비교적 대미지는 2코어 마법사의 마지막보다 아침지만 안정적으로 딜을 넣쵸은세울 만들어 주기 좋다는 점이 있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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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셋째,가장이상적인템트리인크리티컬템트리입니다. 딜링 능력은 가장 보기 좋고 좋은 템트리이지만, 이러한 형세는 잘 나오지 않는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는 템트리입니다. 만약 AP가 아군에게 2~3명 있으면 가고요. 만약 템츠리를 이렇게 나아가야 할 형세라면 과감하게 E를 골라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E를 선마함으로써 순식간에 공격속도를 얻어 그에 따른 치명타를 활용하여 딜링능력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탱커를 녹이는 데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해 골드카드를 딜러들에게 던져야 하기 때문에 위험도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골드카드를 딜러에게 적중시키면 순식간에 녹여 우위를 점할 수 있어 단점과 장점을 동시에 가진 템트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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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토페의 스킬토리입니다. AD는 E를 선마하는 것이 국가 룰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라인전을 실시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종래의 Q-W-E선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역시 Q선마함으로써 라인을 쉽게 누를 수 있고, 그것을 기반으로 라인전에서 성장하기 쉬워지기 때문에 Q선마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 다음에는 W를 마스터해 주는데요. W를 마스터 해 줌으로써 감소하는 쿨타임을 이용한 W 골드카드 무한 견제라든지, 레드카드를 이용한 움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을 뒤에 마스터하고 있지만 템토우리 3번째의 치명타 트리를 가야 할 상황이라면 E을 마스터하셔도 상관 없다 슴니다. 역시 아직 연구중이고, E를 마스터해야 하는 상황이 올지도 모르기 때문에, 아직 확실하지 않다는 점이라고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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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 번째 토피의 극카운터인 파이크입니다. 파이크는정내용으로는대응하기어려운챔피언입니다. 파이크의 라인미는 능력은 최상위권이며, 라인을 밀면서 토페에게 몇 방 맞아도 패시브로 순식간에 회복되기 때문에 딜 교환의 의의를 부정하는 챔피언이기도 하다. 그럼으로써, 하품 내용 둘이서 라인을 누르칠로로ー밍그 다툼으로 변질되는데요. 물론 순간적인 로밍 능력은 토페의 궁 덕분에 우위를 점하지만, 궁극기가 쿨타이가 되어 버리는 순간 파이크의 최초 기동신과 W의 은신, 이동 속도의 증가에 의해 장기적인 로밍에서는 우위를 점하기 쉽기 때문에 불리해져 버린다. 또 파이크에 접근을 허용하면 순식간에 R로킬을 잡기도 하므로 극카운터라는 내용이 아깝지 않게 깔끔한 성능과 카운터를 때리는 챔피언입니다. 꼭 밴을 하고 플레이 해주시는 게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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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번째는 기존의 AP도 배의 극 카운터이었지만 AD로 변경되고, 나쁘지 않으면 오히려 도 배의 밥이 되어 버린 챔피언입니다. 토페의 스킬을 실드로 씹으면서 E와 Q로 괴롭히는 챔피언이었지만 오히려 실드로 씹어도 삼위 초체의 데미지로 뚫어버리고 지속 평타를 맞아 꼼짝 못하게 됐지만 럼블의 상대법을 모르거나 나쁘지 않은 트라우마가 계신 분들이 꽤 계십니다. 만약 럼블을 상대한다면 럼블이 라인을 누르고 Q를 사용할 때 골드카드를 맞춰주신 다소 E를 이용하여 지속적으로 평타를 쳐주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럼블을 상대한다면 E를 선마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럼블의 Q를 사용한 라인 클리어 능력은 파이크의 녹턴과 같은 챔피언들을 제외하고는 따라잡기 힘들기 때문에 라인을 누르기보다는 딜 교환으로 디 나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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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으로는 도 사실 배용준의 3번째 카운터인 녹턴입니다. 녹턴도 쉽게 말할 수 없는 상대입니다. 골드 카드를 보호막으로 물어 버리기 때문에 아마 이야기일 것입니다. 또, Q를 맞이한 상태에서 녹턴과 딜교 하면 지기 쉬워서, 매우 이야기하기 어려운 상대입니다. 또 딜교에서 체력을 깎아도 패시브하고 순식간에 회복되어 버티기 힘든 상대이지만, 토페의 장점은 갱들의 반응이 정말 좋다는 점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갱을 확실히 하기 위해 시야를 잡아 두지 않으면 안 됩니다만. 초반 AD토페의 장점을 활용해 네가 담에서 빼지 않으면, 나는 도벽에서 돈을 빼앗는 식으로 압박받은 담장 녹턴이 담에서 떼면 순식간에 라인을 눌러 시야를 파악한 뒤 갱으로 풀어 자신감을 가져가면 된다. 만약 녹턴이 계속 숨어 라인을 밀치고 맞으면 도벽으로 꾸준히 돈을 빼앗아 성장차를 벌려 자신감을 가져가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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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페의 원조 카운터의 피즈임. 토페의 골드 카드를 장난꾸러기로 무시해 와서, 호러 딜리버리해서 빠져 버릴 것 같은 졸렬한 챔피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고속연사포를 빨리 뽑아야 합니다. 그 때문에 초반 피즈와 맛디루을 하는 1이 있더라도 꾸준히 딜 교후와은에 6수준까지 밀어넣고 도벽으로 충분히 돈을 뜯어낸 그다 음 6레벨 때시면서 피즈의 궁극기만 피하면서 성장한 그다 소리 고속 용사포을 2코어와 포프모프시메 후, 고속 용사포이 활성화될 때마다 골드 카드로 압박하고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 피즈는 6레벨 때부터 라인을 누르면서 6수준 타이밍을 맞추고 갱을 오면, 더 좋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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